세나 키우기에 전지적 독자 시점 유중혁이 왔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전지적 독자 시점' 컬레버레이션 2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1일,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컬레버레이션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4종 등을 추가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드 등급 유중혁, 유상아, 백각, 엑스트라 등급 신선 푸키가 세븐나이트 키우기에 등장한다. 먼저 유중혁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액티브 스킬 거신화를 사용해 적진으로 침투해 원거리형 적군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 공격 성공 시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 호신강기 버프를 획득한다.

유상아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적진 깊숙히 침투해 은신하고, 치명타 공격으로 적을 속박함과 동시에 본인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민활한 움직임 버프를 활용한다. 같은 원거리형 영웅인 백각은 마신주령 스킬을 활용해 원거리형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을 상승시키며,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중독 디버프 백각환독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레전드 영웅 타라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타라 챌린저 패스를 운영하며, ▲신규 영웅 3종(유중혁, 유상아, 백각) 코스튬 ▲김독자의 신규 코스튬 1종 추가 ▲12영지 신선의 봉우리 등을 추가했다.

오는 24일까지 유중혁, 유상아, 백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를 하고, 레전드 등급 영웅 로로와 유니크 등급 영웅 및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선들의 카니발 이벤트도 한다. 또, 컬레버레이션 2차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1일차에 유상아를 얻을 수 있고 7일차에는 유중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