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신작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출시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1.18 09:52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신작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을 18일 정식 출시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PC,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나왔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의 제작사인 유비소프트 몽펠리에 스튜디오에서 개발을 담당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액션 어드벤처 메트로배니아 게임으로 숙련된 검객이자 엘리트 전사인 ‘사르곤’의 여정을 다룬다. 플레이어는 페르시아 신화 기반 세계관에서 가산 왕자를 구출하기 위해 저주받은 카프 산을 탐험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새로운 시간의 힘을 얻고 고유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며 신화적인 생명체에 맞서 싸우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부적을 조합해 풀 수 있는 신비로운 퍼즐과 여러 사이드 퀘스트도 등장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프리미엄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디지털 모험 가이드, 사르곤 이모탈 의상, 풍요의 새 목걸이 등이 포함됐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