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24 LPL 스프링 한국어 중계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1.29 10:58
아프리카TV가 한국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는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eague Of Legends Pro League, 이하 LPL)를 한국어로 독점 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29일부터 개최되는 LPL’의 2024 스프링 시즌 한국어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프리카TV는 한국 선수들이 출전하는 경기와 LPL 인기 팀들의 경기를 선별해 한국어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2024 LPL 스프링에는 팀 더블유이(이하 WE)소속 ‘프린스’ 이채환, 펀플럭스 피닉스(이하 FPX)의 ‘라이프’ 김정민, ‘덕담’ 서대길, 애니원즈 레전드(이하 AL)의 ‘크로코’ 김동범, ‘카엘’ 김진홍, 엘지디 게이밍(LGD)의 ‘버돌’ 노태윤, 레어 아톰(RA)의 ‘빅라’ 이대광 선수 등이 LPL에 새롭게 참가한다. 기존 LPL에서 활약하던 ‘룰러’ 박재혁, ‘카나비’ 서진혁, ‘스카웃’, ‘루키’ 송의진, ‘유칼’ 손우현 등 한국 선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2023 LPL 스프링 한국어 중계는 29일 오후 6시 덕담과 라이프 선수가 로스터에 합류한 FPX 팀과 프린스 선수가 소속된 WE의 경기로 시작된다. 이어 빌리빌리 게이밍(BLG)과 크로코 선수가 새로 합류한 AL팀의 경기가 2경기로 준비됐다.
중계진으로는 박상현, 채민준 캐스터와 김동준, 빛돌, 박진영 해설 그리고 린다랑 해설의 조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