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볼트 세계관 리듬게임, 스위치 패키지판 출시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2.15 15:48
인티 크리에이츠는 코멧소프트와 협력해 ‘건볼트 레코드 사이크로니클(GUNVOLT RECORDS Cychronicle, 이하 건볼트 레코드)’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패키지 버전을 15일 발매했다.
건볼트 레코드는 2D 액션게임 건볼트 시리즈와 세계관을 공유한다. 역대 시리즈에서 사이버 디바와 사이버 진으로 등장한 르호(모르포), 로로, 룩시아를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으며, 이들의 노래를 리듬게임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은 콘트롤러를 활용해 다가오는 노트를 정확한 타이밍에 조작하는 것으로 높은 점수를 낼 수 있다. 버튼을 누르거나 길게 누르고, 스틱을 기울이거나 원을 따라 그리는 등 다양한 노트를 조작해야 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컨트롤러 조작 외에도 터치 플레이가 가능하다.
건볼트 레코드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버전은 일반판 5만 2,800원, 한정판 9만 9,800원에 판매된다. 한정판에는 본편에 나오는 음악 총 35곡의 반주 음원이 수록된 인스투르멘탈 앨범, 시나리오 드라마 CD, 아크릴 스탠드 등이 동봉된다.
건볼트 레코드 사이크로니클은 15일 PC(스팀),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