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속에서 습격! 오버워치 2 신캐 ‘벤처’ 정보 공개

벤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벤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오버워치 2(Overwatch 2)’ 신규 영웅 ‘벤처’ 공격 방식과 기술 등을 소개하는 공식 영상이 28일 공개됐다.

벤처는 작년 블리즈컨 2023에서 처음 공개된 공격군 영웅으로, 당시 오버워치 시리즈 최초 논바이너리(이분법적 젠더 구분을 거부하는 성 정체성) 성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벤처는 땅 속에서 튀어나와 공격하는 등 변칙적인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벤처 기본 무기는 ‘스마트 굴착기’로, 원거리 공격으로 지진 충전물을 발사한다. 보조 공격은 ‘잠복’으로, 사용시 드릴을 활용해 땅 속으로 파고들어 이동할 수 있다. 이 동안 적에게 피해를 받지 않는 대신, 캐릭터 이동 경로가 시각적으로 표시된다. 궁극기는 드릴을 땅에 찍어 일직선 범위에 광역 피해를 입히는 ‘지각 충격’이다.

▲ 벤처 소개 영상 (영상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외에도 벤처는 이동기술 ‘드릴 돌진’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면 앞으로 빠르게 돌진해 적을 뒤로 밀쳐낼 수 있으며, 짧은 거리를 비행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벤처는 지속 능력으로 기술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보호막을 얻으며, 빠른 근접 공격으로 타 영웅 대비 더 큰 피해를 준다.

벤처는 오는 4월 17일 오버워치 2 시즌 10 시작과 함께 출시된다. 또한 시즌 10부터는 배틀 패스를 해금할 필요 없이 모든 캐릭터가 해금되는 만큼, 출시와 동시에 벤처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