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출시 전 마지막 캐릭터명 선점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3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8일부터 MMORPG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를 한다. 이번 선점은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출시 전까지 이어진다.

지난 2일 시작된 1차 이벤트는 12개 서버가 3시간 만에 마감됐고, 지난 4일에 실시한 2차 이벤트도 7시간 만에 종료됐다. 이번 3차에 여는 서버는 4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 버전 자동설치를 예약한 페이지를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포럼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을 증정한다.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오는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3개 세력 간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고,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로 MMORPG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현재 게임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 중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