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아시아 대회, 25일 개막한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4.15 18:27
오는 25일 서울 충무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아시아(Overwatch Champions Series ASIA, 이하 OWCS ASIA)가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OWCS ASIA에는 한국, 일본, 퍼시픽(대만·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인도네시아·태국·필리핀·홍콩)까지 세 개 지역에서 열린 지역 예선 및 본선을 통과한 8개 팀이 참여한다.
한국에서는 팀 팔콘스(Team Falcons), 크레이지 라쿤(Crazy Raccoon, 前 WAC), 프롬 더 게이머(FTG, From The Gamer), 예티(Yeti)까지 4개팀이 출전한다. 이어서 일본에서는 바렐(VARREL), 인썸니아(Insomnia), 퍼시픽에서는 허니 팟(Honey Pot), 디에이에프(DAF)가 나선다.
대회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3일차까지는 하루 총 4경기를 3선승제 방식으로 순차 진행하고, 파이널(Finals)과 승자 및 패자조 결승이 열리는 4일차 두 경기는 4선승제로 운영한다. 모든 경기는 오후 3시에 시작한다.
우승 및 준우승팀은 6월 댈러스 드림핵에서 개최되는 OWCS 메이저 국제 대회에 참여한다. 현장에는 북미(NA), EMEA 지역 대표팀이 출전한다.
12일 저녁 6시부터 티켓을 판매했고, 3·4일차는 전석 매진이다. 예매 취소 등 잔여석 확보 및 티켓 구매자 특전은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OWCS ASIA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방송 정보, 시청 보상, 중계진 일정 등은 대회 개막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