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디버프 겸비, 세나키 (구)사황 카르마 등장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4.18 16:01
넷마블은 18일,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르마를 추가했다.
카르마는 방어형 영웅으로, 아군 생존력과 화력을 동시에 강화시킨다. 액티브 스킬을 통해 아군에게 본인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만큼 실드를 제공하고, 적에게는 업보 디버프를 부여한다. 또,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절망의 신선 버프를 제공하며, 해당 버프 효과를 받는 동안 업보 디버프에 걸린 대상을 공격 시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이어서 신규 콘텐츠 '길드전'이 추가됐다. 길드간 PvP 콘텐츠로, 진영에 배치된 상대 길드원과 30 대 30 전투를 통해 종료 시점까지 더 많은 파괴 점수를 획득하는 길드가 승리한다. 최소 20명 이상 길드원으로 구성된 길드만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 신규 성장 콘텐츠인 엠블럼의 강화 재화 '명예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길드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한 길드 포인트로 획득 가능한 레이첼 레전드 코스튬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아멜리아' ▲13601~14400 스테이지 ▲레전드 영웅 '세일럼'을 획득할 수 있는 세일럼 챌린저 패스 ▲스페셜 던전 보스 거대 거미 등이 업데이트됐다.
오는 5월 1일까지 레전드 영웅 세일럼, 타라, 노아와 각종 성장재화를 교환할 수 있는 활기찬 마법사들의 카니발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에 카르마, 아멜리아, 자하라, 나타 픽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