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여의도에 강하한 '스텔라 블레이드' 이브

시프트업의 PS5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가 드디어 출시일을 맞이햇다. 지난 3월에 공개한 체험판도 호평을 받았고, 출시 직전인 25일 먼저 공개된 매체 리뷰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팬들의 기대감은 크게 고조된 상태다. 이러한 열기를 현장에서 느껴볼 수 있는 런칭 이벤트가 열렸다.

이벤트는 26일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열리며, 게임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인생네컷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 등 현장 행사도 더해졌다. 이러한 런칭 이벤트 현장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스텔라 블레이드 주인공 이브를 실제 크기로 제작한 스태츄였다. 행사장 가운데에서 중심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자리한 스텔라 블레이드 런칭 이벤트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스텔라 블레이드 런칭 이벤트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행사장을 위에서 내려다보면 이러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런칭 이벤트 입구, 푸른색을 테마로 깔끔하게 꾸몄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현장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청소년이용불가 게임이기에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른 오전부터 많은 관계자들이 자리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드디어 입장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행사장 중심에 잇는 실물 크기 이브 스태츄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어느 각도에서 봐도 미모가 출중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작은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었다, 작지만 조형 완성도가 높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다만 아쉽게도 판매용이 아니라 전시용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다른 캐릭터 피규어도 만나볼 수 있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일종의 밸런스 게임인 '이브의 선택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본인이 이브라면 원하는 행동을 고르고, 이에 맞는 소품을 선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공격과 방어, 총과 검 중 선택 가능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임무와 타키의 복수 중 뭘 더 중시할 것인가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단발머리와 긴머리, 취향껏 고르면 되겠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게임 체험 공간도 운영 중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편안히 앉아서 게임할 수 있으며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조작법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입간판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사진: 게임메카 촬영)

▲ PS5와 스텔라 블레이드 패키지도 전시되어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다만, 현장에서 패키지를 판매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자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가기 전에 인생네컷도 찍어보자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렇게 스텔라 블레이드 런칭 이벤트 현장을 둘러봤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