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20주년 행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판타지 파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 마비노기 20주년 판타지 파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2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를 개최한다.

마비노기 최초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22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야외에서 즐기는 힐링 파티를 테마로 잔디밭 위에서 마비노기 감성을 공유하고 20주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판타지 파티에서는 20주년과 연관된 현장 체험 프로그램과 아티스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 상품 상점에서는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여름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는 쇼케이스도 진행되며, 현장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마비노기 20주년 판타지 파티 티켓은 오는 30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14세 이하 동반 자녀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티켓 구매 시 마비노기 캐릭터 피크닉 매트, 에코백 등 마비노기 관련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판타지 파티에 앞서 24일과 31일에는 ‘마비노기 별빛 라디오’가 진행된다. 마비노기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마비노기 크리에이터가 사연을 읽어주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도 지급한다.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판타지 파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