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다음 메가세일 배포는 '파밍 시뮬레이터 22'

파밍 시뮬레이터 2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파밍 시뮬레이터 2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올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메가 세일의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은 '파밍 시뮬레이터 22'로 밝혀졌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4일, 올해 에픽 메가 세일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 '파밍 시뮬레이터 22'를 선정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세일 기간동안 엄선된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파밍 시뮬레이터 22'는 자이언트 소프트웨어가 출시한 농업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직접 밭을 갈고 작물을 심으며 온라인 귀농 생활을 즐길 수 있고, 농업, 축산업, 임업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100개 이상의 실제 농업 브랜드가 제조한 400개 이상의 장비를 직접 사용하는 경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앨런 웨이크 2(20%)'를 시작으로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40%)', '엑스페디션: 머드러너 게임(20%)', '스컬 앤 본즈(50%)', '데드 아일랜드 2(50%)' 등 다수의 인기 게임이 최대 90%까지 할인된다. 아울러 'EA 스포츠 FC 24 스탠다드 에디션(80%)', '레드 데드 리뎀션 2: 얼티밋 에디션(65%)',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프리미엄 에디션(50%)',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33%)',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75%)' 등의 인기 타이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라면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 구매액의 5%를 에픽 리워드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적립금은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더해 디스코드 니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시작으로 포트나이트 그라인드스피드 래핑 시트지, 코드시어 클록 등 장신구, 폴가이즈 음료수 크라운 의상, 원신 무료 번들 등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된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