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사라졌던 의상이 돌아왔다

스텔라 블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 스텔라 블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전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지난 24일 오후 4시(국내 기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보스 챌린지’와 신규 의상을 추가했다. 보스 챌린지는 스토리 진행 중 만났던 보스들과 다시 전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모든 보스를 클리어할 시 신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원하는 난이도(스토리 모드, 일반 모드, 어려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소모된 시간과 아이템 수량, 퍼펙트 패링 성공 횟수 등 통계 자료가 제시된다.

보스 챌린지에서는 스토리에서 만난 보스들과 다시 전투해볼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보스 챌린지에서는 스토리에서 만난 보스들과 다시 전투해볼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보스 챌린지를 완료할 경우 신규 의상이 지급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보스 챌린지를 완료할 경우 지급되는 신규 의상 (사진: 게임메카 촬영)

또한 보스 챌린지 보상 외에도 게임 내 신규 의상이 다수 추가됐다. 특히 출시 초반 특정 의상이 트레일러 영상에만 등장하고 게임 내에서는 구현되어 있지 않아 논란이 일었으나, 이번 패치로 해당 의상은 물론 다양한 추가 의상이 업데이트되었다.

검열 논란이 일었던 의상과 다른 추가 의상이 업데이트되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검열 논란이 일었던 의상과 다른 추가 의상도 업데이트되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에 유저들은 “이게 진짜 갓겜이지”, “당장 2회차 하러 간다” 등 업데이트에 대해 환호를 보내고 있다. 이에 더해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이후로도 신규 기능과 의상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직접 밝힌 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많은 유저들이 요청 중인 포토 모드와 추가 의상 등이 패치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