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요란 출격, 블루 아카이브 키쿄·렌게 추가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5.29 13:14
넥슨은 29일,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키쿄와 렌게를 추가했다.
키쿄는 백화요란 분쟁조정위원회 작전참모이며, 상식과 논리, 이성을 중시한다. 진동 타입 스트라이커로 EX 스킬을 사용하면 십자 범위 내 적의 방어력을 30초간 감소시키고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가한다.
렌게는 백화요란 분쟁조정위원회에서 돌격대장을 맡고 있으며, 강한 정의감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훈련에 매진한다. 진동 타입 스트라이커로, 부채꼴 범위 내 적에게 20초간 화상 지속 피해를 가하고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준다.
이와 함께 키쿄와 렌게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Vol.5 백화요란 편 제 1장 '피어나길 바라는 꽃망울처럼' 후반부를 추가하고, 13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전반부에서 모습을 감춘 유카리를 찾기 위해 축제 거리에 나섰던 선생님(유저)이 갑작스럽게 등장하는 새로운 학생을 마주하며 겪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외에도 6월 25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성장 재화를 제공하는 가이드 미션 '함께하는 백귀야행 등불축제 투어'를 연다. 일자별 미션을 완료하면 렌게의 상호 작용 가구인 고풍스러운 조리대, 키쿄의 상호 작용 가구인 휴식용 의자 등과 이벤트 아이템인 숯불 닭꼬치를 지급한다. 숯불 닭꼬치를 100개 모으면 10회 모집 티켓 1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