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에 그랑블루 판타지 캐릭터 등장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서 진행되는 그랑블루 판타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서 진행되는 그랑블루 판타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9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이하 프리코네)에 그랑블루 판타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랑블루 판타지 캐릭터 ‘비카라’와 ‘지타’가 프리코네에 등장한다. 지타는 아군을 위한 마법 공격 지원과 TP 회복 능력을 갖춘 캐릭터로, 오는 6월 2일부터 12일까지 한정으로 등장한다. 비카라는 그 직후인 6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1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스토리 이벤트 ‘커넥트 위드 블루 소녀가 하늘에 닿기까지’를 공개한다. 지타와 비카라가 등장하며, 기간 한정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카린’과 ‘지타’의 메모리 피스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는 6월 3일까지 무료 10회 연차 캠페인을 진행하며, 5월 29일부터 6월 13일까지는 각 난이도 메인 퀘스트 내 장비 드롭량이 최대 4배까지 증가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그랑블루 판타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