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20주년 행사 입장권, 30일 선착순 판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5.30 18:19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 입장권 예매를 30일 시작한다.
오는 6월 22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마비노기’의 스무 번째 생일을 맞아 티르 코네일 목초지를 연상시키는 잔디밭에서 마련된다. 20주년을 기념해 더 행사장 입장 방식을 무료 입장으로 변경해 사전 예매 없이도 모든 유저와 현장 방문객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는 마비노기 판타지 콘텐츠를 구현한 현장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임프의 방해속에서 진행되는 멍때리기 대회, 솜사탕 양을 직접 만들어 양털 채집을 경험해보는 커다란 솜사탕 양 프로그램, 밀레시안을 즉석에서 그려주는 캐리커처 등 이벤트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존과 포토부스, 20주년 기념 굿즈샵 티르 코네일 잡화점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 프롬, 김필선, 자코밴드, 정우 등 가수 및 밴드 6인의 공연도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여름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쇼케이스도 진행하며, 마비노기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로도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마비노기 20주년을 기념해 30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입장권과 웰컴 기프트를 판매한다. 마비노기 캐릭터 피크닉 매트, 샛별 풍선, 에코백, LED 부채를 지급한다. 예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및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