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메2: 리제네레이션 스위치판, 예약판매 시작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CFK는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Princess Maker 2 Regeneration)’의 닌텐도 스위치판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오는 오는 7월 11일 발매 예정이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1993년 발매되어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 명작으로 손꼽히는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프린세스 메이커 2’의 30주년 기념작이다.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공식 영상 (영상출처: CFK 공식 유튜브 채널)

초대 ‘프린세스 메이커 2(PC-98판)’으로부터 30주년을 맞이한 만큼,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원작자이자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아카이 타카미 감독이 새롭게 그래픽을 그려냈다. 또한 요나고 가이낙스에서 제작한 새로운 오프닝 에니메이션도 추가된다.

게임은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나뉘어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과거 원작부터 신작까지 포함된 일러스트와 콘티 등이 포함된 아트북, OST가 수록된 '미니 오르골' 등이 포함됐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닌텐도 스위치판 패키지는 H2 인터렉티브를 통해 31일 오후 12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