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느낌 100%, 영화 사일런트 힐 신규 영상 공개

▲ 리턴 투 사일런트 힐 촬영 현장 (사진출처: 리턴 투 사일런트 힐 비하인드 더 씬 영상 갈무리)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가 오는 10월 출시를 예고한 가운데, 이와 동일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영화 '리턴 투 사일런트 힐'에 대한 새로운 영상과 정보가 공개됐다. 캐릭터 묘사, 분위기 연출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원작 느낌을 잘 살린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코나미는 지난 31일 사일런트 힐 쇼케이스 '사일런트 힐 트랜스미션'을 통해 영화 리턴 투 사일런트 힐 신규 영상과 제작진들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리턴 투 사일런트 힐은 사일런트 힐 2를 기반으로 하며 몇 년 전에 사망한 아내로부터 사일런트 힐에서 만나자는 편지를 받은 주인공 제임스 선덜랜드의 여정을 다룬다.

▲ 리턴 투 사일런트 힐 비하인드 더 씬 영상 (영상출처: 사일런트 힐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짙은 안개에 뒤덮힌 사일런트 힐 배경 묘사와 제임스를 비롯한 주요 인물, 삼각두와 너스 등 시리즈를 대표하는 크리처 등 전체적인 부분에서 원작 게임을 충실히 반영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크리처들의 경우 CG 등을 사용하지 않고 전문 댄서들이 직접 움직임을 묘사해 생생함을 더했다.

리턴 투 사일런트 힐 메가폰을 잡은 크리스토프 갱스 감독은 2006년에 개봉된 영화 사일런트 힐 감독이기도 하며, 게임과 영화 양쪽을 모두 잘 아는 제작진이 이번 영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원작 게임 대표 OST 다수를 만든 야마오카 아키라 작곡가도 영화에 동참했다. 리턴 투 사일런트 힐은 현재 제작 중이며 개봉 일자는 발표되지 않았다.

▲ 짙은 안개로 자욱한 현장 (사진출처: 리턴 투 비하인드 더 씬 영상 갈무리)


▲ 삼각두와 너스도 등장한다 (사진출처: 리턴 투 사일런트 힐 비하인드 더 씬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