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진 에일로이, '레고 호라이즌' 연내 출시

레고 호라이즌 어드벤처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 레고 호라이즌 어드벤처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압도적인 분위기의 플레이스테이션 퍼스트 파티 생존게임 호라이즌 시리즈가 레고로 찾아온다.

게릴라는 8일(국내시간), 서머 게임 페스트 2024를 통해 '레고 호라이즌 어드벤처' 트레일러를 발표했다. 이번 신작은 게릴라와 스튜디오 고보가 공동 개발했으며, 호라이즌 세계관 배경을 레고 게임 특유의 장난스럽고도 위트 있는 개그로 그려냈다.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에 따르면 게임의 배경은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세계다. 호라이즌 시리즈의 주인공인 에일로이는 태양 숭배자 그룹의 지도자 '헬리오스'와 맞서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레고로 재현돼 있어, 누구나 즐겁게 호라이즌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 레고 호라이즌 어드벤처 공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릴라 공식 유튜브 채널)


▲ 레고 호라이즌 어드벤처 스크린샷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함께 한 명은 에일로이, 또다른 한 명은 에일로이의 친구를 조작하는 방식으로 2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한다. 레고 브릭을 기반으로 한 마을과 의상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 호라이즌 어드벤처는 연내 PS5, 닌텐도 스위치, PC로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