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 글로벌 테스트 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 글로벌 테스트 발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 글로벌 테스트 발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을 8월 초 글로벌에서 테스트 할 계획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한국에서 4월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했다. 크래프톤은 이후 6월 중 다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 이달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테스트를 한국에서 한번 더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된다. 

또한 8월 초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해외 지역에는 첫 대규모 테스트 이후 가장 많은 호응을 보낸 미국과 일본, 튀르키예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지난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국내에서 진행한 첫 테스트는 참가 신청자가 5만 명을 넘겼고, 추가로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공개 테스트로 전환하여 진행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글로벌 출시 이전의 마지막 테스트가 될 8월 테스트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8월 테스트의 정확한 일정과 대상 지역,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공식 웹사이트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