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 대 준자냥냥, 서든어택 챔피언십 결승 개최

▲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 결승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리그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 결승전을 연다.

이번 대회는 5년 만에 전 경기 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 결승전은 1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며,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서든어택 아프리카TV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결승전에는 사신 클랜과 준자냥냥 클랜이 진출했고, 우승 상금은 2,000만 원이다. 두 클랜은 앞선 결승 진출전에서 한차례 맞붙었고, 결승전에서 또 한 번 승부를 가린다.

사신 클랜은 신예임에도 흔들림 없는 기량을 과시하며 로열로더로 손꼽히고 있다. 결승 진출전에서 사신 클랜에 고배를 마신 준자냥냥 클랜은 이후 재도전에서 5경기까지 이어지는 접전 끝에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해 사신 클랜을 상대로 설욕에 나선다.

넥슨은 결승전을 기념해 현장 이벤트와 시청 이벤트를 한다. 먼저 현장 관람객에게 5만 넥슨캐시, 6,000 SP, 각종 게임 아이템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컨테이너, 키카드도 15개씩 제공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브레드 쿠션·브레드 슬리퍼 등 굿즈를 선물한다. 온라인 시청자에게는 올킬 발생 시 주어지던 시청 보상 쿠폰을 더 많이 배포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