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버 차기작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출시 연기

섀도우버스 로고 (사진제공: 사이게임즈코리아)
▲ 섀도우버스 로고 (사진제공: 사이게임즈코리아)

사이게임즈코리아는 17일,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하반기 계획을 발표하고 신작 타이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를 2025년 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섀도우버스’에서는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매달 시즌을 나누어 타임슬립 로테이션을 선보인다. 우선 첫 시즌인 7월에는 제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부터 제15탄 카드팩 ‘Ultimate Colosseum / 궁극의 결투장’까지, 8월에는 제23탄 카드팩 ‘Omen of Storms / 열 개의 투쟁’부터 제27탄 카드팩 ‘Eightfold Abyss: Azvaldt / 팔옥마경 아즈볼트’까지의 로테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9월에는 제8탄 카드팩 ‘Dawnbreak, Nightedge / 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부터 제12탄 카드팩 ‘Steel Rebellion / 강철의 반란’이 복각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예전 카드팩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확정되며 관심을 모은다.

함께 섀도우버스 신작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의 출시 연기 소식이 전해졌다.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대전형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섀도우버스의 덱 편성과 카드 종류 등 기본 규칙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2024년 여름 출시 예정이었던 본작은 2025년 여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2025년 하반기 중 전 세계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를 초청해 최강자를 가리는 국제대회 ‘섀도우버스 월드 챔피언십’이 개최될 예정이다.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