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출시, 헌터x헌터 격투게임 스팀페이지 오픈

헌터x헌터 넨x임팩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 헌터x헌터 넨x임팩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헌터x헌터 대전격투 게임 '헌터x헌터 넨x임팩트'의 스팀 페이지가 열렸다. 

부시로드와 아크 시스템 웍스는 지난 5일, 스팀에 헌터x헌터 넨x임팩트 스팀 페이지를 공개했다. 헌터X헌터 넨X임팩트는 토가시 요시히로의 소년만화 '헌터x헌터'를 원작에 둔 대전격투게임으로, 지난 1월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곤과 키르아가 서로 다른 팀으로 맞붙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까지 출전이 확정된 인물은 곤, 키르아 등 트레일러에 등장한 인물 외에도 비스켓, 우보긴, 마치, 클로로 등이다.

게임은 3 대 3 팀 배틀 방식으로 진행돼, 캐릭터간 상성과 편성이 중요하다. 전투 중에는 러시 버튼을 연타하기만 해도 빠르고 강력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혀져, 대전격투에 비교적 미숙한 유저도 손쉬운 방법으로 타격감을 만나볼 수 있다.


헌터x헌터 넨x임팩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헌터x헌터 넨x임팩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더해, 네트워크 온라인 배틀을 통해 랭크 포인트를 걸고 진행하는 랭킹전도 제공된다. 랭크는 보유 포인트에 빠라 변화하며, 최고 등급은 '트리플 헌터'다. 아울러 콜렉팅 요소인 'G.I.카드'를 건 승부도 가능해 이를 수집하는 재미도 있다.

스팀에 공개된 바에 따르면 스토리 모드를 통해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배우고 PvP에 돌입할 수도 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헌터X헌터 명장면의 요약판과 상황에 맞춘 CPU와의 대전도 제공된다. 이에 따라 대전격투의 재미 외에도 원작 속 작면을 직접 재현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헌터x헌터 넨x임팩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헌터x헌터 넨x임팩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헌터x헌터 넨x임팩트는 연내 출시 예정으로, 한국어 지원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