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팬텀 X, 2.0 버전 라이브 방송 진행

P5X 2.0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한 라이브 방송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 P5X 2.0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한 라이브 방송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이하 P5X)'에서 10일, 유튜브를 통해 2.0 버전 업데이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2.0 버전에서는 메인 스토리의 세 번째 챕터인 '룰 브레이커를 위한 협주곡'이 선보여진다. 주인공들이 다니는 코카츠 고등학교에서 팬텀 사건이 일어난다. 학교에 새로 부임한 선생님과 카타야마 선생님의 교육 철학 사이의 갈등을 다룬다. 이와 함께 괴도단의 새로운 멤버 타네무라 리코와, 새로운 괴도 아이돌 사카이 아야카가 등장한다. 신규 팰리스와 신규 맵 '기치조지'도 추가된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2.0 버전 이후 여름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일부 공개되었다. 코카츠 고등학교의 연례 행사인 자원 봉사를 해변으로 떠나게 된다는 설정이다. 메로페 등의 다양한 캐릭터의 수영복이 공개되었으며, 수영복 아라이 모토하, 수영복 노게 토모코는 캐릭터 풀에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P5X에 11일 업데이트된 1.4 버전 '취중진담'에서는 이벤트 계약 '달콤한 꿈'이 오픈되어 신규 캐릭터 '시이나 유우미'의 계약 확률이 증가했다. 2.0 버전 업데이트는 오는 25일 진행되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 버전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이계 엠버 300개와 기타 게임 혜택이 주어진다. 

P5X 1.4 버전 '취중진담'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 P5X 1.4 버전 '취중진담'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