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 정복전' 개방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2024.07.11 17:11
컴투스홀딩스는 11일,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 길드 간 경쟁의 재미를 더할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 정복전'을 열었다고 전했다.
길드 정복전은 길드 간 경쟁의 재미를 높이는 것이 목표로, 각 길드는 제한된 기간 동안 정복자 필드 위에 배치된 성을 차지하기 위해 공격과 수비를 펼치게 된다. 기본적인 방식은 각 길드원이 전투를 진행해 획득한 점수가 합산되는 방식다. 정산 시점에 최종 점수가 가장 높은 길드는 다음 길드 정복전까지 성을 점령한다.
만약 한 길드가 성을 점령하면 보호기간에 진입하며, 속성 차원석이 누적된다. 점령한 길드가 차원석을 온전히 획득하려면 다음 길드 정복전에서 수비에 성공해야 한다. 점령한 성을 성공적으로 수비할 경우 누적 차원석을 모두 획득할 수 있지만, 실패할 시 차원석의 절반만 얻을 수 있다. 성을 점령한 길드는 차원석 외에도 길드 경험치, 참여 횟수에 따른 보상 등을 함께 획득할 수 있어 길드 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길드 정복전 추가와 함께 ‘어둠의 성전’도 새 시즌에 돌입한다. 새 시즌 개방에 맞춰 자동 플레이 기능도 도입되며, 단계 축소 및 난이도 조정, 랭킹 보상 상향 등으로 더욱 편리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외에도 유일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제련 시스템’이 추가됐다. 업데이트에 맞춰 여름 이벤트인 ‘환상의 해변 축제’ 이벤트 던전과 14일 미션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소울 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