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파밍 액션 '파마기아' 콘솔 패키지 예약판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7.15 16:57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마벨러스가 개발한 신작 액션게임 '파마기아(FARMAGIA)'의 PS5,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예약판매를 15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 게임은 오는 11월 1일 PS5, 닌텐도 스위치로, 11월 2일 PC로 출시된다.
파마기아는 '레이브', '페어리 테일' 만화가 마시마 히로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텐'은 몬스터를 육성하고 사역할 수 있는 몬스터 농부 파마기아다. 파마기아는 사람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상 펠리시다에서 동료들과 함께 벌이는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보스가 존재하는 던전의 가장 깊은 곳으로 탐험한다. 이를 위해선 씨앗에서 태어나는 몬스터를 적절하게 활용해야 한다. 농장에서 몬스터를 수확하고, 목장에서 훈련시켜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공격력, 방어력 등 향상시키고 싶은 능력에 따라 훈련의 종류를 선택하고, 전략에 맞춰 몬스터를 육성하고 던전에 도전해야 한다.
전투에서는 적과의 상성을 파악하고, 몬스터에게 지시를 내려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점을 찌르고 틈을 노려, 몬스터 융합을 통해 발동하는 강한 기술로 피해를 줄 수 있다. 던전을 나아가면 몬스터와 주인공들을 강화하는 '페어리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손에 넣을 수 있는 페어리 스킬을 취사선택하고 강화해 몬스터 전투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파마기아 조기 구매 특전으로 몬스터 스킨 5종과 몬스터 강화 아이템 세트를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에는 아트북, 사운드 트랙 등이 동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