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M, 두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추가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2024.07.26 19:21
넥슨이 지난 25일,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이하 ‘에릴’)를 업데이트했다.
메이플스토리M 두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은 빛의 창 ‘그람’을 사용하고 파수병과 파수대장을 소환해 공격을 펼치는 전사 캐릭터다. 캐릭터 생성 시 신규 지역 ‘헬리아’에서 에릴의 이야기를 감상하고 육성을 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8월 22일까지 140레벨부터 198레벨까지 ‘에릴’ 캐릭터에게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버닝 캐릭터 지정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에릴로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안드로이드 선택 상자, 펫 패키지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그 외에도 출석 및 레벨별 임무 수행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체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싱글 던전에서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며, 스카니아를 제외한 모든 월드에 캐릭터를 옮길 수 있는 월드 리프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9월 12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출석을 진행하면 ‘테라 버닝 부스터’, '태풍 성장의 비약’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링크 스킬 전수 대기시간 삭제, 프리셋 기능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적용됐다.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