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스팀 10월 출시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대원미디어)
▲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에서 큰 인기를 끈 짱구는 못말려! 게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가 스팀에도 출시된다.

네오스는 지난 1일, 스팀에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이하 탄광마을의 흰둥이)’ 스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10월 24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탄광마을의 흰둥이는 지난 5월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짱구는 못말려!’ 게임 신작으로, 양양과 탄광마을이라는 서로 다른 두 세계를 오가는 짱구와 흰둥이의 일상을 그려냈다.

플레이어는 짱구를 조작해 양양 주변을 탐험하며 낚시를 하거나 곤충을 채집하고 채소를 키우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미지의 구역 탄광마을에서 신비한 소녀를 만나고 다양한 마을 사람들과도 점차 친해지게 된다.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번에 출시되는 탄광마을의 흰둥이 스팀판은 닌텐도 스위치와 마찬가지로 한국어 자막 및 배경 로컬라이징과 더빙을 지원한다. 스팀판 가격은 현재 미정이나, 닌텐도 스위치판의 경우 일반판이 6만 4,800원이었던 만큼 이와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탄광마을의 흰둥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