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맞춰 단독 쇼케이스 개최

인투 더 인피니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인투 더 인피니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게임스컴에 맞춰 개최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8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 출전 게임 라인업을 공개하고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Into the Infinite: A Level Infinite Showcase, 이하 인투 더 인피니트)’를 오는 2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투 더 인피니트는 현지 기준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오는 21일 오후 7시에 방송되며, 10종 이상의 타이틀을 발표한다.

레벨 인피니트는 21일부터 25일까지 게임스컴 2024에 하드코어 레이싱 게임 '데스스프린트 66', 오픈월드 서바이벌 MMORPG '듄: 어웨이크닝', 오픈월드 슈터게임 '엑소본', 자전거 배달원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파슬 코어', 오픈월드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 'V 라이징' 등 다양한 게임을 전시할 계획이다.

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2024 출전작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2024 출전작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뿐만 아니라 ‘승리의 여신: 니케’ 코스프레 무대와 라이브 밴드 공연을 즐길 수 있고, GTFO 개발사 10 챔버스의 신작 FPS 덴 오브 울브스(Den of Wolves)를 체험할 수도 있다.

레벨 인피니트 마틴 시빌은 “쾰른에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번 우리의 라인업을 공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인투 더 인피니트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하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