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랙션 신작 '던전스토커즈' 13일부터 테스트

던전스토커즈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 던전스토커즈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하이브IM은 '던전스토커즈'의 글로벌 테스트를 13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2주간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팀 플랫폼 내 던전스토커즈 상점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 테스트 이후 세 번째로 열리는 테스트로, 액션스퀘어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수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테스트 참가자는 이번 테스트에서 던전스토커즈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본 조작과 플레이 방식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이 추가됐다. 훈련장에서 허수아비를 상대로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어 빠르고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다.

▲ 던전스토커즈 테스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던전스토커즈 공식 유튜브 채널)

또한 감옥 던전 내 ‘뼈다귀 무덤’ 지역, 신규 보스급 몬스터 ‘잊혀진 왕’, 3명으로 구성된 파티로 공략하는 PvE 콘텐츠 ‘인스턴트 보스 레이드 모드’, 신규 투척 아이템 5종, 전체 맵 기능, 도적 직업 스킬로 여는 ‘보물 상자’, 각종 춤과 소셜 모션 등이 더해졌다.

시스템도 개편됐다. 힘, 민첩, 지능, 체질, 지혜 등 스탯 증가 효과를 명확하게 알 수 있게 됐으며, 격전지 지형이 개선됐다. 필드에 떨어진 아이템 정보가 제공되고, 사망 후에도 게임을 관전할 수 있는 등 기능 추가로 편의성이 개선됐다.

한편, 하이브IM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해 B2B 전시장 내 단독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던전스토커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 던전스토커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액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