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레벨과 2차각성, 던파 모바일 콘텐츠 대폭 확장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아케이드 2024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10일 양재 aT센터에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 오프라인 행사 던파 모바일 아케이드 2024를 개최했다.

던파 모바일 아케이드 2024는 게임 세계관과 연결되는 모험을 테마로 삼았고, 게임 내 콘텐츠를 현실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400명 한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티켓이 예매 조기에 매진되기도 했다.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미니게임 체험존, 던파 모바일 아트 작업물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존, 게임 주요 NPC인 '세리아'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등이 열렸다. 특별 이벤트로 오프라인 결투장 대회 '아케이드앤파이터'도 개최됐다.

이와 함께 2024년 하반기 업데이트 쇼케이스도 열렸다. 최고 레벨을 80으로 확장하며 모든 캐릭터 2차 각성을 발표했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 도적 등 여러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SD 민D 크리쳐 상자, 우리함께 Arcade 칭호 상자,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등 쇼케이스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했다.

던파 모바일 옥성태 총괄 디렉터는 "올해도 던파 모바일 아케이드 행사를 통해 모험가님들과 직접 마주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오랜 기간 기다리신 전 캐릭터 2차 각성과 더불어 신규 콘텐츠 등 던파 모바일만의 재미를 강화한 하반기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던파 모바일은 최고 레벨 80 확장에 앞서 21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마스터 계약 30일, 던파 모바일 채팅 스티커 5종을 선물한다. 또, 22일부터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한다. 던파 모바일 게임 내 또래오래와 연계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또래오래에서는 던파 모바일 쿠폰이 포함된 제휴 세트를 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던파 모바일 아케이드 2024 행사 전경 (사진제공: 넥슨)


▲ 던파 모바일 아케이드 2024 쇼케이스 현장 (사진제공: 넥슨)

▲ 던파 모바일 옥성태 총괄 디렉터 (사진제공: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