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 그래픽 바다, 바람의나라:연 '나린 지역' 개방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8.14 11:29
넥슨은 14일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나린을 업데이트했다.
나린은 아래하늘 세계 속 숨겨진 바다로, 도난당한 여의주를 찾기 위해 청의태자와 함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한다. 산호 해변·소금 너울 등 신규 사냥터 4종과 해양생물 몬스터를 추가하고, 나린 지역 전용 배경음악 3종도 선보인다.
용궁 탑·성운 등 지역 전용 성장 콘텐츠도 추가했다. 용궁 탑은 9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층별 정복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소용돌이의기원을 활용해 용궁 지역 성운 성장이 가능하다. 용궁 탑을 200층까지 모두 정복하면 '용궁의 보고' 던전이 개방되며, 연의 탑 전설 장비 추가 성능을 변경할 수 있는 탑의 사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필드보스 진행방식 개편, 보패 각인 개수 표시 개선 등을 적용한다. 이어서 일부 몬스터를 제외한 지옥 지역 후 필드 보스를 고정 시간대에 출현하는 채널 통합 보스로 변경하고, 보상을 상향한다.
8월 29일까지 괴도 토끼의 굿즈 대방출 웹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몬스터 처치 등 임무 완료 시 보물 환수소환석·괴도 토끼가 흘리고 간 티켓 응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응모권은 바람의나라: 연 장패드, 서울랜드 자유 이용권 등 경품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4일까지 매일 출석하면 빛을 바랜 보주, 원시 바다의 영험한 기운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