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레벨업하면 두 개 더, 메이플 '챔피언 버닝' 시작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8.16 14:16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이벤트 '차원의 방문자'를 포함한 가을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차원의 방문자는 차원의 공간 '티르노그'에서 펼쳐진다. 10월 16일까지 일일 출석 완료 시 카르마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 초월 성장의 비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주간 출석 완료 시에는 획득한 이벤트 코인으로 카르마 에디셔널 에픽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100%, 카르마 스페셜 하트 주문서 선택권 등 캐릭터 육성 지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필요한 능력치 스킬과 콘텐츠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고브의 선물 이벤트를 하고, 이벤트 맵 입장 시 일정 시간마다 레벨에 따른 경험치가 자동으로 주어지는 견습 로봇 놀이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9월 11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보상의 종류와 수량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균열 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VIP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솔라하의 에너지 연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더 캐릭터 하나를 육성하면 챔피언 캐릭터로 지정한 다른 두 캐릭터가 자동으로 성장하는 '챔피언 버닝'도 열린다. 10월 16일까지 리더 캐릭터로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 시 챔피언 캐릭터에게도 경험치가 지급되며, 리더 캐릭터로 레벨 범위 몬스터 2,000마리 처치 후 출석 완료 시 챔피언 캐릭터에게도 이벤트 코인이 지급된다. 이벤트 코인은 카르마 블랙 큐브, 카르마 스타포스 12성 강화권(160제) 등 챔피언 캐릭터를 위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에픽 던전 '앵글러 컴퍼니'를 업데이트한다. 입장 시 NPC 세냐가 되어 앵글러 컴퍼니의 숨겨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완료 시 많은 경험치, 솔 에르다, 짙은 솔 에르다 기운을 기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