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제작진 신작 '메카아라시' 테스터 모집

메카아라시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사진제공: 블랙잭 스튜디오)
▲ 메카아라시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사진제공: 블랙잭 스튜디오)

'랑그릿사', '아르케랜드' 개발사로 알려진 블랙잭 스튜디오가 20일, 모바일 SRPG 신작 ‘메카아라시’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메카아라시’는 거대 로봇을 타고 도심 속에서 적들을 물리치는 SRPG로, 플레이어는 용병 부대의 일원으로서 ‘스톰스틸’이라는 자원을 중심으로 얽힌 각종 세력과 교섭하게 된다. 동시에 미스터리 조직 ‘에피필룸’과 함께 그 뒤에 숨겨진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았다

이에 더해 부위 파괴 시스템으로 차별화의 꾀했으며, 파괴된 부위에 따라 피해 효과가 달라지기에 이를 고려한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전체적인 외관부터 작은 로고와 휘장까지 취향대로 로봇을 꾸며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메카아라시는 9월 2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고, 9월 5일부터 본격적인 테스트에 돌입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콘텐츠 완성도 및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한편,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테스트 참여자로부터 적극적인 의견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선발될 경우 게임 내 임무를 완수하여 한정 스킨 및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선발되지 않았더라도 지원팀으로써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작한 로봇으로 선발대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