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유료화에서 패키지로, 아크 레이더스 노선변경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8.21 06:17
더 파이널스 제작진의 슈팅 신작 '아크 레이더스'가 부분유료화에서 유료 패키지게임으로 노선을 변경했다. 그 첫 모습을 오는 10월에 열리는 테스트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21일 열린 게임스컴 2024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3인칭 슈팅 신작 아크 레이더스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우선 아크 레이더스는 원래 부분유료화 게임으로 개발 중이었으나 유료 패키지게임으로 전환됐다. 이에 대해 아크 레이더스 알렉산더 그론달 총괄 프로듀서는 "아크 레이더스를 개발하며 개발팀이 제공하고자 하는 플레이 경험은 유료 패키지가 더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며 "이를 통해 게임의 핵심인 매력적이고, 균형 잡힌 지속 가능한 액션 생존 경험을 구축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아크 레이더스는 오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스팀에서 첫 번째 테스트를 한다.
아크 레이더스는 PvP와 PvE를 동시에 하는 익스트랙션 PC·콘솔 슈팅 신작이다. 폐허가 된 미래 세계에서 강력한 기계 생명체와 맞서며 살아남아야 하며 유저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협동과 경쟁 플레이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무기, 가젯, 도구를 통해 전략에 깊이를 더하고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