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마지마 고로 등장! 용과 같이 8 외전 발표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9.21 10:5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용과 같이 8 외전 파이리츠 인 하와이(Pirates in Hawaii, 이하, 용과 같이 8 외전)'를 오는 2025년 2월 28일 발매한다. 게임은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정식 지원한다.
용과 같이 8 외전은 용과 같이 8 반년 후가 배경인 액션 어드벤처게임이다. 게임의 무대는 섬과 바다며, 주인공은 본편 밀레니엄 타워에서 키류와 싸운 뒤 외딴섬 모래사장에 떠밀려온 ‘마지마 고로’다. 기억 상실로 이름조차 잊은 마지마는 스스로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목숨을 구해준 섬 소년 노아와 함께 바다로 나선다.
배경이 되는 하와이와 주변 바다는 많은 해적과 바다 사나이들의 욕망이 모였다. 마지마 고로가 깨어난 절해의 고도 ‘리치 섬’부터, 다수의 범죄 조직이 공존하는 외딴섬 ‘매드란티스’ 등 여러 장소를 탐험할 수 있다.
용과 같이 8 외전은 본편과 달리 실시간 액션 전투로 돌아온다. 마지마 고로는 ‘광견’과 ‘파이리츠’라는 두 종류의 스타일로 싸운다. 기존 마지마가 선보인 빠른 속도의 주먹질과 발차기에 기반한 전투는 광견 스타일로 구현됐다. 파이리츠는 해적을 테마로 커틀러스, 권총 등 여러 관련 도구를 활용해 적에게 맞선다.
한편 용과 같이 8 외전은 오는 26일부터 개최되는 ‘도쿄 게임쇼 2024’에 참가한다. 도쿄 게임쇼 2024 세가/아틀러스 부스에서는 용과 같이 8 외전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코너, 포토 존 등이 예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