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8 리메이크 패키지판, 25일부터 예약 판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09.24 17:11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시리즈 최신작 ‘삼국지8 리메이크’ PC, PS5, 닌텐도 스위치 한글판 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25일부터 시작된다.
본 타이틀은 2004년 출시된 삼국지8을 리메이크한 신작이다. 세력을 이끄는 군주, 무장, 세력에 소속하지 않은 재야나 방랑군 등 여러 신분 등 전무장 플레이가 지원된다. 55개 이상의 시나리오, 군주부터 재야 등 1,000명의 무장들이 등장한다.
또한 무장 인연에 따라 전개가 변하는 ‘숙명’ 시스템이 존재해 각 무장과의 관계성이나 ‘연계’가 진행에 영샹을 미친다. 해당 관계 변화는 ‘상관도’를 통해 표현되며, 이벤트 전개를 선택하는 ‘연의전’ 등 원작 대비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됐다.
삼국지8 리메이크 PS5, 닌텐도 스위치 예약 특전으로 한글판에 제공되는 관련 상품 3종 세트(아크릴키링, 스티커, 엽서 10종세트)가 제공된다. PC, PS5, 닌텐도 스위치판 조기 구입 특전으로 시나리오 ‘무예가 중요할지니’가 제공된다.
PC, PS5, 닌텐도 스위치 ‘삼국지8 리메이크’ 한글판의 예약 판매는 25일부터 게임터치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게임 심의 등급은 전체이용가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