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마도사 ‘하르세티’ 등장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2024.09.27 12:44
메인 스토리 보스가 신규 월광 영웅으로 찾아온다.
스마일게이트는 27일,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하르세티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그림자 엘프의 거점인 얼어붙은 숲 ‘스쿠기헤임’을 지배하는 왕으로 등장한다. 왕족이 아님에도 뛰어난 통솔력으로 무능한 왕을 끌어내리고 스스로 그림자 엘프의 정점에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왕좌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한 은밀한 계획을 준비 중인 하르세티는 에픽세븐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5의 보스로도 만나볼 수 있는 인물이다. 5성 월광 영웅 하르세티는 암속성 마도사로 등장하며,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영웅의 속도를 자신의 속도 90%이하로 제한시켜 빠르게 선공을 확보에 유용하다. 더해 자신의 턴에는 적들의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것도 특징이다.
첫번째 스킬 ‘갬빗’은 적을 공격해 일정 확률로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자신의 턴에 사용할 경우 적 전체를 공격하고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앙파상’을 추가로 사용한다. 세번째 스킬 ‘체크메이트’는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2턴 간 반격과 강화를 불가능하게 만든다. 만약 자신의 집중이 최대라면 이를 모두 소모해 피해량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