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악마들의 왕 '백염의 군주 바란' 등장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10.10 16:49
넷마블은 액션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백염의 군주 바란’ 등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백염의 군주 바란’은 ‘쉬움’과 ‘보통’ 난이도로 구성되며, 이용자들은 악마들의 왕 ‘백염의 군주 바란’에게 도전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던전 보상으로 신규 성장 요소인 ‘코어’, 이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경화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코어’는 마인드/바디/에너지로 구성된 3종의 코어에 하나씩 장착이 가능하다. 코어는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정 속성 헌터나 ‘성진우’가 착용했을 때 활성화되는 특수한 효과 등을 지니고 있다.
기존 광휘의 공방에서만 획득 가능했던 불타는 저주/축복/탐욕 아티팩트는 일일 콘텐츠인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 임무에서 얻을 수 있다.
신규 SSR 등급 헌터 ‘지나’도 추가됐다. ‘지나’는 서포팅 능력을 지닌 화속성 메이지 헌터로 ‘아군 전체 공격력 증가 및 보호막 제공’, ‘지속 회복’, ‘적 행동 불능’ 등 효과를 지닌 스킬을 보유한 화속성 최초의 서포터다.
여기에 더해 신규 성진우 무기 SSR ‘악마왕의 단검’, 성진우 신규 스킨 ‘유쾌한 흐름’, 리버스 19, 20챕터 등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