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전 세계, '몬헌 나우 카니발: 글로벌' 열린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2024.10.16 17:52
시부야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이 전 세계로 확장된다.
나이언틱은 16일, 몬스터 헌터 나우 라이브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글로벌(Monster Hunter Now Carnival: Global)'의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은 몬스터 헌터 나우의 대규모 라이브 이벤트다. 지난 12, 13일 양일간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첫 현장 이벤트에는 전 세계 2만 여 명 이상의 헌터들이 모이며 관심을 받았다.
이번 글로벌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한정 스페셜 퀘스트와 네르기간테 고룡영격전, 리오레이아·리오레우스 희소종을 만날 수 있다. 더해 스페셜 퀘스트 클리어 시 생산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무기도 등장한다. 이벤트 한정 무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하는 몬스터의 난이도에 따라 성능이 변한다. 시부야 이벤트에서 공개된 이벤트 한정 장비도 동일한 효과를 발휘해 기존에 제작한 유저들이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더해 장비 강화 소재 요구량이 크게 감소하고, 한정 장비 생산과 강화에 필요한 소재는 스페셜 퀘스트를 비롯, 대형 몬스터 사냥 보수로 획득할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한 유저는 대형 몬스터 재출현 시간이 30분으로 조정되고, 접근 가능한 범위는 기존보다 1.5배 상승한다. 고룡영격전 및 대연속 사냥 참가 대기 시간도 사라진다.
이번 라이브 이벤트 티켓은 각 현지 기준 16일 오전 9시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티켓을 구입한 유저는 오는 2일, 3일 양일간 전 세계 어디에서 동일한 이벤트 혜택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글로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