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힘을 담은 무기, 라그나로크X '신격'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X: 신규 성장 시스템 '신격' 업데이트 (사진제공: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X: 신규 성장 시스템 '신격' 업데이트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22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RagnarokX: Next Generation)’에 신규 성장 시스템과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우선 신규 성장 시스템 ‘신격’은 신의 유산에 남은 힘을 각 부위에 장착해 전투력을 키울 수 있는 요소로, 베이스 레벨 25 이상 달성 시 오픈되며 다양한 신격을 조합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신격 개방 시 영원의 창, 포박의 사슬, 천둥의 망치 등 6개의 무기가 해금되며, 무기별로 신격 장착이 가능하다. 신격 속성은 능력치, 메인 속성, 서브 속성, 아우라로 나뉘며 같은 종류의 신격 능력치를 일정 수량 장착하면 세트 효과가 나타난다. 신격 재료는 던전 속세의 비경 또는 MVP 및 미니 보스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속세의 비경’도 업데이트됐다. 속세의 비경은 미드가르드 보스를 처치해 다양한 신격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다. 베이스 레벨 25이상이면 참여 할 수 있으며, 프론테라 중앙에 위치한 NPC 시즌 사신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나아가 던전 클리어 시간에 따라 성급을 부여하며 ,1위부터 200위까지 랭킹 보상을 지급한다. 랭킹은 매주 월요일마다 초기화된다.

라그나로크X 신규 성장 시스템 및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