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넥페서 화제 모은 FPS '델타 포스' 12월 출시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10.23 11:25
티미 스튜디오(TiMi Studio) 팀 제이드가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신작 ‘델타 포스(Delta Force)’가 앞서 해보기를 취소하고 12월 5일 PC 무제한 공개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지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게임 체험판을 제공했던 ‘델타 포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1위, 인기 출시 예정 제품 1위, 인기 체험판 1위 등을 기록하며 관심을 받았다.
델타 포스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위험 작전(익스트랙션), 전면전(클래식), 블랙 호크 다운(캠페인) 등 모드를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1993년과 2035년, 다른 두 시대 델타 포스 엘리트 오퍼레이터가 된다. 각 오퍼레이터들은 서로 다른 장비, 아이템, 특기를 지녀, 각 전장에서 적절하게 활용해야 한다.
M1A4, 스카-H, AKS-74, PKM 등 총기 10종 이상이 구현됐으며, 각각 10개 이상의 개조 부위를 지녔다. 또한 잠수함, 주력 탱크, 블랙 호크 헬리콥터, 마장 장갑차, 중형 ATV 등 10종에 달하는 탈것이 지원되며, 이들도 개조할 수 있다.
델타포스 섀도우 구오 디렉터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전달 주신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당초 예정되어 있던 일정보다 더 빨리 PC버전을 선보이기 위해 현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전체 팀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