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해진 육성,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오픈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그림 속 설원' 업데이트 (사진제공: XD.Inc)
▲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그림 속 설원' 업데이트 (사진제공: XD.Inc)

XD.Inc(이하, XD)가 25일, 핵앤슬래시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SS6시즌 ‘그림 속 설원’을 정식 오픈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SS6시즌 ‘그림 속 설원’은 붓으로 그려진 설원 그림 속 새로운 세계를 무대로 한다. 음유시인과 열창 형태의 최종 이중 형태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신규 영웅 ‘파도의 숨결·셀레나’가 새롭게 합류했으며, 액티브 스킬에 여러 개의 전용 보조 스킬이 새로 추가되어 스킬 피해를 극한으로 끌어올리거나 새로운 효과를 구현하는 등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육성 과정 최적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기본 속성, 기본 옵션, 그리고 랜덤 옵션 세 부분으로 장비의 옵션 구조가 재구성되어 보다 안정적이고, 쉽게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이전의 복잡한 육성 시스템은 영웅 유물을 제거하고, 영웅 추억을 전면 개편해 한층 간단해졌다. 

이 외에도 혼란 카드 조정, UI 인터페이스 최적화, 허공의 성도 조정 등 편의성이 업데이트됐다. 또한 신규 시즌과 함께 추가된 엔드 콘텐츠 ‘정상 대결’에서는 한정 레전드 정령을 얻을 수 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