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가상 아이돌, 엘스타 콘서트 11월에 열린다

▲ 엘스타 시즌 2 콘서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1월 30일에 CGV에서 '엘스타 2 : 드리미 스테이지(Dreamy Stage)를 상영한다. 엘스타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캐릭터로 전개하는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다.

콘서트에 앞서 오는 9일에 CGV 영등포 스크린X에서 엘스타 리:플레이 스테이지(RE:PLAY STAGE)를 상영한다. 대형 스크린으로 시즌 1 홀로그램 콘서트를 다시 감상하고, 시즌 2 응원법을 연습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 2 후속곡과 컴백 무대를 엿볼 수 있다. CGV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하며, 예매자 전원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제공한다.

이어서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엘스타 컴백곡과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엘스타 2: 드리미 스테이지를 CGV 영등포, 대전, 센텀시티 등 전국 15개 지점에서 상영한다. 첫 주 주말을 시작으로, 이후 금/토/일에 상영하며, 전 회차 응원상영 형태로 운영한다.

특히, 콘서트 첫날인 11월 30일에 CGV 영등포 스크린X관, 12월 7일에 CGV 대구한일 지점에 엘소드 이동신 디렉터가 참석해 무대 인사를 선보이며, 영등포 지점 상영관 로비에는 당일 하루 동안 굿즈 판매 부스와 현수막 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넥슨은 엘스타 두 번째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콘서트를 관람한 모든 이용자에게 콘서트 포스터, 매주 다른 엘스타 멤버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첫 주차 관객에게는 스페셜 티켓도 증정한다. 또, 엘스타 응원봉, 슬로건, 응원봉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등 응원 굿즈도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