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물과 빛 속성 서포터 '라이나라' 출시

여신의 눈물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브IM)
▲ 여신의 눈물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브IM)

하이브IM은 1일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시즌2 ‘여신의 눈물’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물과 빛의 듀얼 속성 5성 캐릭터 ‘라이나라’를 선보인다. 적에게 얼음 결정과 눈폭풍을 몰아넣어 공격하고 아군에서는 버프를 주는 서포터 캐릭터다. 적에게 동상을 비롯한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했다.

신규 시나리오 ‘여신의 눈물’도 공개됐다. 여신의 눈물에서는 시즌1의 엔딩과 이어지는 새로운 지역이 등장하며, 베다의 책을 최초로 받은 주인 ‘겨울 여왕 라이나라’를 만나볼 수 있다.

▲ 별이되어라2 여신의 눈물 업데이트 영상 (영상출처: 별이되어라2 공식 유튜브 채널)

또 진실을 기록하는 역사가, 사랑에 빠진 영웅, 고대 황금기의 아가씨, 잊힌 지하의 괴물 등 총 4종의 신규 유물도 추가됐다. 지정된 아이템 레벨을 초기화하고 누적된 경험치를 기준으로 강화 재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장신구 및 튜닉 레벨 초기화권, 5성 마법 부여 스크롤이 업데이트됐다.

하이브IM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한다. 모든 이용자에게 시즌1 5성 이벤트 캐릭터 선택권과 별석, 운명의 결정 등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와 성장형 미션 이벤트, 플레이 미션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시즌1 5성 이벤트 무기 즉시 선택권과 운명의 결정 등 각종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별이되어라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신의 눈물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브IM)
▲ 여신의 눈물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브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