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려진 땅의 모험가, 하이브IM '아키텍트' 세계관 공개

아키텍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브IM)
▲ 아키텍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브IM)

하이브IM은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티저 사이트를 브랜드 사이트로 개편하고 세계관을 공개했다. 아키텍트는 지스타 2024에서 처음 공개하는 하이브IM의 MMORPG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될 세계관과 원화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버려진 땅’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아키텍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전투사제, 전사, 암살자, 마법사, 사냥꾼 캐릭터 5종의 키 비주얼을 최초로 공개했다.

▲ 아키텍트 지스타 티저 영상 (영상출처: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에서 진행되는 아키텍트 이벤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지스타 메인 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가 마련된다. 관람객은 게임 시연, SNS 부스 방문 인증 등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으면 아키텍트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 등 상품을 지급한다. 아키텍트 머그컵, 장패드, 키캡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참가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메인 스테이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연존에서는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키텍트와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