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의 시작, 하이브IM '아키텍트' 스토리 영상 공개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2024.11.13 16:35
하이브IM은 13일, 신작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시작을 담은 지스타 2024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초반부에는 ‘전투사제’, ‘전사’, ‘마법사’, ‘사냥꾼’, ‘암살자’ 등 주요 캐릭터가 짧게 등장한다. 암살자는 쌍검을 활용한 간단한 액션 장면도 선보인다.
영상에는 전투사제와 암살자가 버려진 땅에서 몬스터 ‘거신병’과 마주치며 겪은 위기의 순간이 담겼다. 거신병이 암살자에게 일격을 가하는 순간, 세상이 멈추고 미지의 존재가 등장하며 자격을 갖출 기회를 주겠다는 말과 함께 사라진다. 이후 암살자는 새하얀 빛에 둘러싸인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 개막일인 14일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인게임 영상에서는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아키텍트는 아쿠아트리가 개발 중인 MMORPG다. 언리얼 엔진 5으로 구현된 오픈월드, 고유의 세계관, 액션 전투 등이 특징이다.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제한 없는 특수 이동을 활용한 탐험도 가능하다.
아키텍트의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과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