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익었습니다!” 음성 나오는 몬헌 타이머 출시

몬스터 헌터 20주년 신규 굿즈 (사진출처: 타카라지마 공식 X)
▲ 몬스터 헌터 20주년 신규 굿즈 3종 (사진출처: 타카라지마 공식 X)

2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굿즈 및 컬래버 행사를 선보인 몬스터 헌터가 신규 굿즈를 출시한다.

타카라지마는 지난 28일, 공식 X를 통해 20주년 기념 몬스터 헌터 굿즈 3종을 오는 27일 일본 내 패밀리마트에서 발매한다 밝히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굿즈는 텀블러 2종과 타이머 1종으로, 이 중 타이머는 몬스터 헌터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고기 굽기’를 테마로 등장했다.

고기 굽기 타이머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디지털 타이머다. 시간은 최대 99분 59초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불꽃의 LED 점등 기능과 핸들로 고기를 돌리는 기능이 포함돼 있다. 타이머는 종료 10초 전부터 소리를 내고 설정 시간에 맞춰 “잘 익었습니다!”라는 음성으로 게임 속 경험을 유사하게 전달한다. 타이머는 카운트 다운 기능과 카운트 업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으며, 바닥면의 자석으로 주변 금속체에 부착할 수 있다.

▲ 실제 고기를 굽는 것처럼 레버를 돌릴 수 있다 (사진출처: 타카라지마 공식 홈페이지)

라면 위에 올리고 3분 알람을 설정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타카라지마 공식 홈페이지)
▲ 컵라면 위에 올리고 3분 알람을 설정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타카라지마 공식 홈페이지)

함께 출시된 텀블러 2종은 보온과 보냉 기능이 적용돼 있다. 텀블러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1회용 컵에 담긴 음료를 그대로 텀블러에 넣어 보관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텀블러는 각각 아이루와 무기 아이콘 버전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