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길로틴과 동료 메이든, 니케 신규 캐릭터 추가

니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 니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5일 ‘승리의 여신: 니케’에 겨울 테마의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 아이스 드래곤 사가(ICE DRAGON SAGA) 등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위기에 빠진 봄의 나라를 구하기 위해 용사가 된 ‘길로틴 : 윈터 슬레이어’와 용사 길로틴의 첫 번째 동료 ‘메이든 : 아이스 로즈’가 등장한다. 

SSR 니케 '메이든 : 아이스 로즈'는 전격 코드의 방어형 클래스로 다이아몬드 더스트라는 로켓 런처를 무기로 활용한다. SSR '니케 길로틴 : 윈터 슬레이어'는 돌격 소총 브레이브 소드를 무기로 사용하는 수냉 코드의 화력형 클래스다. 각각 오는 26일, 31일까지 특수 모집에 합류한다.


신규 SSR 니케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 신규 SSR 니케 길로틴, 메이든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이와 함께 지난해 겨울 스토리 이벤트 네버랜드(NEVERLAND)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SSR 니케 루드밀라 : 윈터 오너와 미카 : 스노우 버디를 오는 26일까지 재모집할 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 아이스 드래곤 사가에서는 세계를 멸망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악의 화신 백빙룡을 쓰러뜨리고 ‘겨울의 저주’를 끝내야만 하는 용사 길로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용 맵에서 곳곳을 탐색하면 쥬얼, 육성 재료, 예상치 못한 유실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미니게임 드래곤 던전 런(DRAGON DUNGEON RUN)에서는 용사 길로틴이 수많은 함정과 마물을 뚫고 백빙룡 앞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훈련용 던전을 달려 나가야 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