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과몰입금지’ 콘솔판 출시

과몰입금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H2 인터랙티브)
▲ 과몰입금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H2 인터랙티브)

H2 인터랙티브는 추리형 로맨틱 코미디 시뮬레이션 ‘과몰입금지(Love Too Easily)’ 한국어판을 5일 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box 시리즈 X/S로 정식 출시했다.

과몰입금지는 국내 몬스터 가이드가 개발하고, H2 인터랙티브가 콘솔 버전의 전세계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조력자 역할로 선택지를 고르고, 힌트를 수집해 각종 미니게임을 클리어해야 한다. 전날 밤의 키스, 잃어버린 핸드폰, 그리고 세 명의 용의자를 중심으로 플레이어의 선택과 추리를 통해 주인공의 청춘 연애 사업을 도와야 한다.

▲ 과몰입금지 콘솔판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H2 인터랙티브 공식 유튜브 채널)

과몰입금지에서 플레이어의 선택은 게임의 방향성에 변화를 부여한다. 주인공이 어디로 갈지, 누구와 어떤 주제로 대화할지, 어떻게 답변할지 등, 상호작용이 변화한다. 그 과정에 따라 수집하는 힌트의 종류도 달라진다. 획득한 힌트가 얼마나 구체적인지에 따라서 추리의 성공 여부가 결정되며, 엔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총 11가지 메인 엔딩과 숨겨진 히든 엔딩이 지원된다.

‘과몰입금지’ 한국어판 콘솔 버전 출시 및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과몰입금지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