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대는 정글, 데이브 더 다이버 DLC 나온다

▲ 데이브 더 다이버 신규 DLC '인 더 정글' (사진출처: DLC 트레일러 갈무리)

‘낮에는 해양 탐사, 밤에는 초밥집 경영’이라는 독특한 구성으로 국내외에서 인기 타이틀로 떠오른 데이브 더 다이버가 새로운 영역으로 나아간다. 정글을 기반으로 한 신규 DLC 출시를 예고했다.

넥슨은 13일 열린 더 게임 어워드 2024를 통해 데이브 더 다이버 신규 DLC ‘인 더 정글’을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했다. 약 1분 분량의 영상을 통해 주인공인 데이브를 비롯해 반쵸, 코브라, 닥터 베이컨까지 주요 인물 4명이 보트를 타고 바다를 떠나 정글로 이동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정글에는 배를 댈 수 있는 선착장이 있으며, 누군가 차를 타고 데이브 일행을 마중나왔다.

▲ 데이브 더 다이버 '인 더 정글' 트레일러 (영상출처: 민트로켓 공식 유튜브 채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설명에 따르면 이번 DLC에서 데이브와 친구들은 보트를 타고 정글에 도착한다. 아울러 본편 무대인 블루홀을 떠나서 마주할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지역과 물고기도 만나볼 수 있다. DLC를 토대로 본격적인 스토리 확장을 기대해볼 만 하다.

데이브 더 다이버 신규 DLC ‘인 더 정글’은 2025년 말에 출시된다.






▲ 데이브 일행이 블루홀을 떠나 정글로 간다 (사진출처: DLC 트레일러 갈무리)